티스토리 뷰
도심고궁남산 코스는 서울의 주요 관광지를 순환하며 도심과 고궁, 남산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서울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코스입니다. 관람 하시다가 원하는 정류장에서 하차하여 자유롭게 관람 후 다음 버스를 이용하여 다음 관광지를 관람 할 수 있습니다.
1. 운행코스
출발 -> 광화문역 -> 명동 -> 남산골 한옥마을 -> 엠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-> 신라호텔, 장충단공원 -> N서울타워 -> 하얏트 호텔 -> 동대문디자인플라자, 동대문 시장 -> 대학로 -> 창경궁 -> 창덕궁 -> 인사동, 북촌 -> 청와대 앞 -> 경복궁, 민속박물관, 현대미술관 -> 세종문화회관, 광화문광장 -> 도착 (광화문역)
▶ 먼저 영상으로 서울시티투어를 즐겨보세요.
2. 운행시간
첫차는 9:30분에 출발하고 40분 간격으로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막차는 16:50분입니다. 광화문역 매표소에서 실물 티켓 교환 후 탑승 하시면 됩니다. 버스는 출발하여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. 혹시라도 청와대 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은 청와대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적으로 사전예약을 하셔야 합니다.
▶ 도심소궁남산코스 예약하기
성인 24,000원, 소인 15,000원
▶ 12월 운행안내
- 정기 휴무일 : 12월 4일, 11일, 18일
- 임시 휴무일 : 12월 26일
- 12월 25일(월) 정상운행합니다.
▶ 서울시티투어버스 티켓으로 공연, 식당, 커피등 할인받을 수 있는 곳도 있으니 참고하세요.
▶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서울시티투어 야간코스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고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.